[시사우리신문]국민의힘 경남도당 청년위원장 및 시‧군 당협 청년위원장협의회는 지난 20일 오후2시 진주시복지재단에서 “청년과 동행 사랑의 마스크 기증식”을 진행했다.
진주 코로나 확산에 따른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청년위원장협의회 소속원들이 직접 준비한 KF80 마스크 12,000장은 진주시복지재단에서 마스크 구비에 어려움을 겪는 방역취약계층에게 나눠 줄 예정이다.
강민국 국민의힘 진주시을 국회의원은“코로나의 급격한 확산으로 진주시민들의 일상이 멈췄다. 하지만 국민의힘 경남도당 청년들의 따뜻한 기부가 얼어붙은 진주시민들을 조금이나마 녹여줄 것이다. 저도 진주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코로나 조기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곽민혁 국민의힘 경남도당 청년위원장은 “국민의힘 경남도당 청년위원회와 시‧군 당협 청년위원장협의회에서 코로나 확산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진주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사랑의 마스크를 기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경남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기부활동에 젊은 청년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참고로, 이번 “청년과 동행 사랑의 마스크 기증”에 있어, 곽민혁 국민의힘 경남도당 청년위원장(전국청년위원장 협의회장), 임기향 전 도당 청년위원장과 이창훈 청년위원장협의회장(전 마산합포 위원장), 청년위원장협의회 백인구 수석부회장(진주을) ‧ 박성용 부회장(마산합포) ‧ 설승표 부회장(김해갑) ‧ 박희성 간사(창원성산) ‧ 정동진 위원장(창원의창) ‧ 윤영일 위원장(진해) ‧ 신현국 위원장(진주갑) ‧ 성용근 위원장(양산을) ‧ 배기완 위원장(고성) ‧ 김지환 위원장(통영) ‧ 김선민 위원장(거제) ‧ 허원회 위원장(합천, 마스크 2천매 추가기증) ‧ 최금석 전 위원장(합천) ‧ 정현철 위원장(함양) ‧ 김대영 위원장(산청)이 힘을 보탰다.
이 자리에는 강민국 진주시을 국회의원, 조규일 진주시장, 곽민혁 국민의힘 경남도당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경남도당 시‧군 청년위원장협의회 위원장들, 진주시복지재단 관계자, 그리고 차주목 국민의힘 경남도당 사무처장이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