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세상

[맛집]카페 에비앙,어디에서나 맛 볼 수 없는 강렬한 강배전 커피를 추구 합니다.

daum an 2020. 11. 3. 15:52

 

"에비앙은 어디에서나 맛 볼 수 없는 강렬한 강배전 커피를 추구 합니다. 맛과 타협하지 않습니다. 첫 느낌은 기분 좋은 쓴 맛,강한 향, 마지막엔 풍부한 바디감과 단 맛,그리고 입안 가득 계속 이어지는 긴 여운을 느껴보세요"

카페 에비앙은 프렌차이즈 커피와는 비교 할 수 없는 맛과 손수 열정으로 만든 인테리어와 다양한 소품들이 고품격 공간을 연출했다.

 

 

 

 

카페 에비앙 김경희 대표는 "가게를 시작한지 올해로 어느듯 4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네요"라며"그동안 정착과 운영하는데 있어 많은 어려움과 시련이 있었지만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과 더불어 카페에비앙이란 곳이 자리잡게 되었습니다.이 기회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라고 인사하면서"더불어 앞으로도 좋은 먹거리와 차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약속했다.

카페 에디앙 김경희 대표

그러면서 김 대표는 "디저트도 좋은 재료가 맛을 좌우하듯이 그 신념으로 제가 만듭니다"라며"인기 먹거리로 아몬드로 만든 플로랑땡.호두파이.피칸파이. 브라우니 신선한 야채로 주문과 동시에 그때그때 만드는 샌드위치가 인기메뉴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생강청.레몬청자몽청.오미자는 직접 청으로 만들어 사용합니다"라며"그리고 빙수나 단팥죽을 만드는 팥은 고창팥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저희 가게 음식은 달게도 하지않고 건강과 웰빙을 생각해서 정직하게 만듭니다"라고 자부했다.

김 대표는"저희 가게는 중년층 쉼터로 생각하고 만들다보니 엔틱카페가 되었네요"라며"조용한 분위기와 조용한 음악으로 차한잔의 여유를 느낄수 있게요~"라고 인사했다.

에비앙의 모든 제품이 수제로 만들어지면서 정성이 더해 손님들께 웰빙과 소통의 공간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된다.

 

이곳은 네베게이션으로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로 37,1층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