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상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카루스 'KOVI' 3D마스크 전 세계 주문 폭주한 이유(?)

daum an 2020. 7. 11. 15:18

 

[시사우리신문] 코로나 19사태로 세계는 지금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대혼란의 시대를 맞고 있는 상황에서 전 세계 마스크 공급 유통업체인 주식회사 이카루스월드가 11일 ‘KOVI' 3D 마스크 제조 과정을 마스크 회사 최초로 공개했다.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 제조 과정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 제조 과정은 우선 원사 제조 과정 → 이카루스만의 항균‧항염 등 특수제조과정 → 1차 가공된 원단 → 2차 특수 처리된 원단 → CAD・CAM 기반 한 레이저로 마스크 모형 만들기 → 마스크 1차 모형 완성 → 울트라 레이저 또는 수작업으로 마스크 2차 가공 →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가 완성된다.

 

이러한 제조공정을 거친 우수한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는 유해한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며, 이에 더해 환경을 고려한 재사용 기능과 UV차단 기능 및 빠른 건조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풍부한 경험으로 전 세계 마스크 공급 유통에 힘쓰고 있다. ​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는 패션으로써의 활용 기능으로 다양한 프린트를 접목 개발하고 있어 스타일리쉬함을 보여주고 있다.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별도의 아트워크 개발 등 다양한 색상을 보유하고 있다.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의 첨단소재 기능은 다음과 같다.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 최첨단 소재 기능

 

 

AeroCool™ 원단은 과학적으로 설계된 직물로 기술적으로 우수한 냉각 효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체온 조절에 도움이 된다. 섬유 표면에 형성된 미세한 통로를 통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성 소재로 흡한 속건 기능으로 수분상태가 관리되기 때문에 항상 쾌적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우수한 향균성능 ATB-UV >​

 

ATB-UV+ 는 은성분에 의한 99.9%의 향균기능으로 건강함뿐만 아니라 쾌적함까지 고려한 첨단 섬유이다. ​

 

<안전한 비말차단>​

 

미라웨이브는 섬유 내에 혼입된 지르코늄은 화합물(나노물질 아님) 에 의해 향균 기능을 가지는 소재로서 반복세탁 후에도 반영구적으로 향균 기능이 지속 된다.

세계최대 직물테스트 및 검사기관인 '인테텍' 으로부타 인증받은 테스트 결과

신뢰할 수 있는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의 테스트 리포트를 보면 세계최대의 직물 테스트 및 검사기관인 인터텍으로 부터 '향균 성능 적합성 테스트 완료','UV 차단 성능 테스트 완료' 인증을 받았다. 국내 최고의 종합시험ㆍ검사 연구기관인 KOTITI에서 마스크 시험검사를 진행했으며 마스크 안전기준이 확인됐다.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 첨단 기능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는 Antibacterial 향균 성능 테스트 완료. 바이러스에 의한 감연 차단/Anti-Splash 우수한 발수기능으로, 침방울로부터 보호/UV Protection 야외활동에 문제없는 UV차단 기능. UV차단 성능 적합성 테스트 완료/Fast Drying 편안한 착용감과 V-라인 스타일. 빠른 건조기능/Reusable 21회 이내 동안 90%의 기능유지. 재사용 가능한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3D 첨단 마스크다.​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는 패션마스크로 비말차단은 물론 쿨링마스크로 더운 여름 쾌적한 착용을 위해 쿨 기능의 마스크를 개발됐으며 21회 세탁에도 기능성이 90%이상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만의 다양한 펜텀즈 패션 컬러 마스크 제공

또한,Pantone's Color of the Year 은 20년 넘게 패션, 가정용 가구,산업 디자인, 제품 포장 및 그래픽 디자인을 포함한 여러 산업에서 제품 개발 및 마켓에 큰 영향을 뻗어왔다.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는 올해의 팬톤 컬러를 적용한 NEW스타일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고 있다.

 

(주)이카루스월드 관계자는 " 코로나 19사태로 세계는 지금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대혼란의 시대를 맞고 있다.제2의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또 다시 올 수 있는 상황에서 세계 어느 국가든 안전을 장담할 수 없는 전염병의 공습 앞에 처해져있다"며" 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www.icarusworld.co.kr))홈페이지가 오픈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 최대의 제품 테스트 및 검사기관인 인터텍으로 부터 '향균 성능 적합성 테스트 완료','UV 차단 성능 테스트 완료' 인증을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마스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강조 하면서"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는 성인부터 아이들 마스크까지 공급하는 유일한 업체로 제2의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상황에 대처해야 하는 시기로 마스크 생산과정을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이카루스 ‘KOVI' 3D 마스크 제품 및 견적 문의는 010-7530-0078로 연락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