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상

가평특선주 영농조합법인 김경철 대표, 모델일자리창출 사회공헌행사 지원 참여

daum an 2020. 5. 27. 11:13

[LBMA STAR]세계최초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11개국 톱모델과 키즈모델들이 참가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0 브랜드 광고모델을 찾아라 1차 국제대회가 지난 5월 23일~24일 GS칼텍스연수원에서 성대하게 진행됐다.

가평특선주 영농조합법인 김경철 대표


이번 1차 국제대회 행사는 한류관광콘텐츠와 지역 특산물 상품을 연계한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지역특산물 브랜드 가평특선주 영농조합법인(김경철 대표)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에 선정됐다.

이에 오는 10월 17일 가평군 자라섬 남도 꽃섬에서 개최되는 The 9th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20 월드파이널 본 행사에서 수상을 받게 됐다.

톱 모델들이 가평특선주영농조합법인에서 만든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이번 1차 국제대회는 모델들의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관련 사회공헌 행사에 동참한 가평특선주영농조합법인이 참여했던 11개국 전문 톱 모델과 키즈모델 부모들로 부터 귀감을 얻고 있다.

 

가평특선주 영농조합법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산소 탱크지역 가평군 운악산 등 산간지방 중심으로 준고랭지에서 생산된 당도가 높은 포도즙과 씹을 때 입안 가득 과즙이 배어나와 맛이 좋고 부드러운 청정사과로 만든 사과즙을 생산한다. 그외 운악산포도의 달콤하고도 상큼한 맛이 잘 표현된 레드와인으로 어떤 요리에나 잘어울려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가평 와인의 특징은 균형 있는 단맛과 신맛에 더하여 부드러운 탄닌을 가지고 있어서 누구나 편안하게 드실 수 있는 와인이다.

 

한편, 주최사인 토니권 대표는 2015년 부터 서울시, 한국관광공사, 인천시, 인천관광공사 공식 후원으로 국제행사를 준비했던 인물로 지역사회의 브랜드들을 해외에 알리기 위한 보다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목적을 제시하고 있다. 그동안 진행되었던 내용들을 살펴보면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직업모델들의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브랜드와의 교두보 역할로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 해왔다는 것을 잘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