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상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정릉3동 관악구 행운동 찾아 설 명절 맞이 나눔 봉사 펼쳐~

daum an 2020. 1. 18. 00:04

[시사우리신문]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회장 한옥순/이하 나베봉)은 17일 서울 성북구 정릉3동 관악구 행운동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봉사 활동에 나섰다.   




이날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쌀과 쌀국수' 등을 설 명절을 맞아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한옥순 그룹 회장은 "꼭 필요하고 환경이 열약한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나눔행사를 실현하고 힘든 이웃들에 대한 배려가 어느 때 보다 절실하다"면서"이런 시기에 마음이 다치지 않게 잘 전달되어 설 명절이 외롭지 않고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이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한 한상대 고문(대한민국 5대 국새장)은 "이번 나눔으로 외로운 노년을 보내고 있는 독거노인들에게 열악한 환경이지만 다소 위안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며"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행운동 김 모(여, 88) 독거노인은 "매년 7~ 8번씩 삼계탕 쌀,쌀국수, 과일 등 생필품 등을 지원하는 그룹에 감사하다"면서 "작은 보탬이 우리에게 큰 힘이 된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