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상

L Star(엘스타) 멤버 Arianna Cheung (아리안나 장 /10살) 프로필 화보와 영상 공개

daum an 2019. 5. 29. 22:35



키즈아이돌그룹 L Star(엘스타) 멤버인 홍콩 출신인 Arianna Cheung (아리안나 장 /10살)이 프로필 촬영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벌 키즈아이돌그룹 L Star(엘스타)가 키돌그룹[KIds+Idol]으로 새롭게 해외에서 팀원을 보강하고 3개국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다국적 키즈 아이돌그룹으로 새롭게 재탄생 됐다. 

 

L Star(엘스타) 는 Lucky Star(럭키 스타)의 의미로 행운을 부르는 별들을 뜻한다. 해외에서 이미 유명세인 이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팬클럽과 직접 소통(Direct)'을 준비하고 있다. 





 

새롭게 합류하는 L Star(엘스타)멤버들은 독보적인 세계 키즈모델 국제대회 3관왕 우승자들로 다국적브랜드 펜디, 겐조, 지방시, DKNY 패션쇼 메인모델 및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키즈스타들이며 이들과 합류할 재능있고 역량있는 국내 멤버들은 엘스타 리더 최민정,곽승연,이샤넬,오유진이다.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지난해 부터 한국내 국제학교 입학과 더불어 언어교육 및 키즈아이돌그룹 L STAR 멤버로 활동할 계획을 치밀하게 준비하였다는 후문이다.


LBMA STAR 관계자는 "이들은 향후 3개국에서 활동할 계획이다"며"첫번째 데뷔 무대는 오는 8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는 LBMA STAR 슈퍼 키도스[키즈아이돌] 탤런트 국제대회 2019 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키즈아이돌그룹 L STAR 새로운 멤버들은 해외 키즈모델계 및 패션계에서 주목을 받고있는 해외 유명 키즈 스타들로 태국 출신의 Nonnie Leevanda (논니 리반다/12살)와 홍콩 출신의 Arianna Cheung (아리안나 장 /10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