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상

엘스타(L-STAR),다국적 키즈 아이돌그룹으로 재탄생

daum an 2019. 5. 10. 14:24

글로벌 키즈아이돌그룹 "엘스타"가 키돌그룹[KIds+Idol]으로 새롭게 해외에서 팀원을 보강하고 3개국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다국적 키즈 아이돌그룹으로 새롭게 재탄생된다.


 




▲ 태국 출신의 Nonnie Leevanda (논니 리반다/12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그 화제의 주인공들은 해외 키즈모델계 및 패션계에서 주목을 받고있는 해외 유명 키즈 스타들로 태국 출신의 Nonnie Leevanda (논니 리반다/12살)와 홍콩 출신의 Arianna Cheung (아리안나 장 /10살)이다.






 

▲ 홍콩 출신의 Arianna Cheung (아리안나 장 /10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들의 합류로 시작부터 벌써 부터 주목을 받고있다.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지난해 부터 한국내 국제학교 입학과 더불어 언어교육 및 키즈아이돌그룹 L STAR 멤버로 활동할 계획을 치밀하게 준비하였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향후 3개국에서 활동할 계획이며 첫번째 데뷔 무대는 오는 8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소속사는 알려왔다.


새롭게 합류하는 멤버들은 독보적인 세계 키즈모델 국제대회 3관왕 우승자들로 다국적브랜드 펜디, 겐조, 지방시, DKNY 패션쇼 메인모델 및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키즈스타들이며 이들과 합류할 재능있고 역량있는 국내 멤버들은 엘스타 리더 최민정, 곽승연.이샤넬,오유진이다.


이들 모두가 검증된 3대 얼짱 연예인 유전자, 끼넘치는 키즈스타 및 아역배우들이다. 멤버 리더인 최민정(11살)은 댄스신동으로 SBS 스타킹(297회.300회.322회.371회)를 출연했고 JTBC 미라클 코리아 댄스, KBS 굿모닝 대한민국, KBS 여유만만, MBC 컬투의 베란다 쇼등에 출연했던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있다.


L Star(엘스타) 는 Lucky Star(럭키 스타)의 의미로 행운을 부르는 별들을 뜻한다. 해외에서 이미 유명세인 이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팬크럽과 직접 소통(Direct)'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한다.


특히 이들이 SNS에 주력할려는 이유는 그동안 키즈 패션모델로 활동하는동안 팬들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주최사는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