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세상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노숙인 재활의집인 '우리집 공동체' 방문해 나눔기부 행사 펼쳐

daum an 2019. 1. 9. 17:22

"함께하면 행복해요"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한옥순 회장/이하 나베봉) 9일 새해 첫 봉사로 서울시 성북구 정릉3동 노숙인 재활의집인 '우리집 공동체'를 방문해 어려운 독거 어르신, 성북보훈 가족들에게'사랑의 쌀과 쌀 국수'를 기부  나눔으로 첫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며 훈훈함을 전했다.
 



이번 나눔 봉사활동에는 신종호 에스엘  500 주식회사 회장,마홍배 사랑& 희망 나눔 운동본부 총재,변애련 밀알 글로벌 다문화 총 연합회 중앙회 회장,서재균 적십자사 홍보대사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상임 고문),한동규 Gs안과 행정원장,유승희 국희의원(더불어 민주당), 최정순 시의원, 양순임 구의원 등이 참석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오늘 참석한 모든 분들에 후원으로 '사랑의 쌀과 쌀 국수'를 나눔 봉사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옥순 회장은"나라를 위해 희생한 보훈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나눔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또  몸이 불편한 노숙인들 재활을 돕고 있는 '우리집 공동체'를 방문해 새해 첫 나눔봉사활동에 의미가 크다"면서"요즘 ‘기부 한파’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가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겠다"며"이번 나눔 봉사활동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나눔기부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종호 에스엘 500 주식회사 회장은"서민 경제가 어려워 더욱 힘들어진 추운 날씨에 경제가 어려워 기부문화가 줄어드는 새해 어려운 이웃에게 쌀 국수를 전달한 것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오늘 정릉동에서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참여한 오늘의 시간이 뜻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우리 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시기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과 함께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사회공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