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세상

타이거JK도 힙통령 장문복 인정했네요?

daum an 2010. 10. 19. 22:05

타이거JK가 힙통령 장문복의 매력에 빠져 극찬한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끌었다.

 

 

▲ 타이거JK가  힙통령 장문복 에 대한 소감을 트위터에 남겼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타이거JK는 10월15일 방송된 '슈퍼스타K 2' 스페셜 무대에서 '아웃사이더'와 함께 화려한 랩실력을 본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름 돋는다....한국에 이런 친구가 또 있었다니 욕심 나는데"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타이거JK도 힙통령 장문복 인정했네요", "이러다가 진짜 jk형님이 장문복을 영입하는것 아닌가"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