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장근석-박신혜, '미남이시네요' 인기 후폭퐁 미소남녀 1위

daum an 2010. 7. 11. 23:28

장근석과 박신혜가 드라마 속 미소가 아름다운 남녀 커플에 선정됐다.

 

 

▲ 장근석 박신혜 일본팬미팅     © 이상호 기자
W스타일치과에 의하면, 지난 6월 19일부터 6월 26일까지 총 33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드라마 속 미소가 아름다운 남녀 커플은?'이라는 앙케이트에서 '미남이시네요' 장근석과 박신혜(158명, 47.3%) 커플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동이' 지진희-한효주(89명, 26.6%), 3위는 '내조의 여왕' 오지호-김남주(63명, 18.8%)커플이 뒤를 이었다.
 
이와 관련, W스타일치과 노원종 원장은 "드라마 속 남녀 커플에 대한 관심은 날로 증가하고 있다. 극 중 주인공 남녀 커플들의 패션 스타일, 명대사 등 대중들에게 파급효과가 크다. 그 중에서도 밝게 웃는 남녀 주인공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분까지 상쾌함을 심어준다."며, "이번 앙케이트에서 1위를 차지한 장근석, 박신혜씨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선사해 준 명연기를 펼쳤다. 특히, 장근석, 박신혜 커플이 해 맑게 웃는 모습은 얼마나 미소가 중요한 지 알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 장근석 박신혜 미남이시네요 후지TV특집방송방영     © 이상호 기자

노 원장은 이어 "2위를 차지한 '동이' 주인공 지진희, 한효주씨 역시 군왕과 천비 출신의 나인이라는 신분의 벽을 넘어서 진솔한 사랑을 나누는 모습으로 열연 중이다. 극 중 궁중에서 숙종과 동이가 함께 웃으면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기억하는 시청자들이 많다."며, "미소는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상대방에게 좋은 기억을 남게 하는 영향력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6월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 C.C 레몬홀에서 마련된 장근석, 박신혜 팬 미팅이 성공리에 개최됐다.
 
일본 대형 기획사 AVEX에서 주최한 이번 팬 미팅은 2시와 6시, 각 2회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티켓 판매가 시작된 지 5분만에 4천장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해 관계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팬 미팅을 진행한 AVEX 측은 "일본의 젊은 팬들 사이에서 '미남이시네요'의 인기가 뜨겁다. 이렇게 열광적인 반응을 일으킨 한류 드라마는 몇 년만의 등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