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MC몽, 연인 주아민 아버지와 당구치는 모습 새삼 화제

daum an 2009. 5. 6. 11:41

MC몽, 연인 주아민 아버지와 당구치는 모습 새삼 화제

가수 MC몽(본명 신동현)과 연인 주아민의 아버지가 당구를 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MC몽은 5일 미니홈피를 통해 여자친구 주아민과의 다정한 데이트 사진을 당당하게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주아민의 미니홈피를 방문해 지난해 10월 게재된 사진과 글을 찾아내며 또 한 번 눈길을 끌었다.
 

 

 

▲ 사진 = 주아민 미니홈피


 
사진 속에서 MC몽은 주아민의 아버지와 함께 당구를 치고 있으며, 마치 부자지간처럼 사이좋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주아민은 이 사진 아래 "내가 사랑하는 남자는 기꺼이 자기 것을 포기할 줄 아는 멋진 남자"라는 글로 MC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우연히 동네에서 마주쳐 당구장에 가게 된 사연과 함께 "내가 사랑하는 이 남자는 잘 웃지 않는 우리아빠의 웃는 모습을 너무나 오랜만에 보게 해줬어. 아들의 역할을 멋지게 하고 있는 오빠를 보며 너무 가슴이 벅차고 놀라웠어"라고 MC몽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가수 MC몽이 아닌 남자친구 신동현에 대해 "누구보다 낯가리고, 누구보다 어색해하고, 새로운 장소에도 잘 적응도 못하고, 모르는 사람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애기 원숭이처럼 내 옆에 꼭 붙어있는 그런 귀여운 소심쟁이"라고 밝혔다.
 
출처:브레이크뉴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