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세상

‘우리는 개그맨이다’, 김병만-한민관 등 뮤지컬 첫 도전

daum an 2009. 5. 1. 01:14

‘우리는 개그맨이다’, 김병만-한민관 등 뮤지컬 첫 도전

 

인기 개그맨들이 뮤지컬에 도전한다.
 
이번 뮤지컬에 출연하는 달인의 김병만을 비롯해 류담, 김재욱, 한민관, 노우진, 송준근, 이동윤, 정경미 등은 현재 KBS 2TV '개그 콘서트'와 코믹 버라이어티 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 개그맨들이다.
 

 

 


 
얼마 전에는 이번 공연의 출연 개그맨들이 눈물을 흘리고 있는 포스터와 영상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이것이 개그뮤지컬 '우리는 개그맨이다'의 공연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로 밝혀지면서 공연에 대한 관심과 기대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개그맨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보이지 않는 모습 등을 소재로 하여 뮤지컬 형식으로 제작되는 새로운 형식(개그뮤지컬)의 공연이다. 개그뮤지컬에 출연하는 개그맨들은 그동안 브라운관에서 보여주었던 개그 형식에서 벗어나 뮤지컬 무대에서 연기하고 안무를 펼치는 것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에 출연 예정인 개그맨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객석과 직접 호흡하면서 춤과 노래 연기와 함께 방송에서 하지 못한 숨은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개그의 진수를 펼쳐 보이겠다는 각오를 보이며 현재 맹연습 중이다.
 
개그뮤지컬 '우리는 개그맨이다'는 오는 6월 4일부터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공연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