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국제도시 인천 송도 찾은 12개국 톱모델 및 키즈모델들...공식일정 돌입

daum an 2018. 10. 29. 23:46



제5회 LBMA STAR 글로벌 패션위크 2018 대회가 29일 베일의 가면을 벗고 공식 일정에 돌입했다. 


국내외 참가자 150여명이 참가한 이번대회는 LBMA STAR가 주최하고 (주)엠앤엠이앤씨 주관하며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가 공식 후원하는 행사다.



제5회 LBMA STAR 글로벌 패션위크 2018 대회는 전 세계 12개국에서 활동하는 패션모델(성인) 및 키즈(5세~15세) 모델과 키즈댄서, 아역배우 150여명이 참가하는 국제대회로 참가자들이 본선경연을 위해 공식 숙소인 인천송도 호텔 스카이파크에서 해외 참가자 입국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29일 오후 공식일정으로 국제도시 송도에 위치한 NC큐브커넬워크에서 각국 전통의상을 입고 거리퍼레이드를 연출해 쇼핑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이후 이들은 인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호텔그랜드볼룸에서 행사 리허설 함께 워킹,댄스교육 등을 진행하며 언어의 장벽을 넘어 우정을 나눴다.

     

12개국(성인) 및 키즈모델 150여명 의 참가자들이 투숙하게 된 인천 스카이파크 호텔은 주변의 다양한 랜드마크와 관광지로 인해 새로운 여행코스로 부상하고 있는 곳으로 인천국제공항과 근접해있어 효율적인 여행 동선을 계획하기 위해 숙박하는 호텔이다.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이번 행사를 통해 송도 국제도시 관광산업 및 마이스산업 발전과 지원을 위한 노력으로 LBMA STAR 해외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해외 관광객 유치 및 인천시를 세계에 알리는 목적으로 12개국 톱 모델들과 키즈모델 150여명이 참가하여 준비되는 행사로 인천 패션위크의 새로운 위상을 만들기 위한 해외 컬렉션 쇼를 계속해서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야제 행사날인 30일 최종본선 진출 합격증을 받게되며 패션쇼,전통의상쇼, 키즈댄스등 다양한 심사를거쳐 31일 인천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최종 월드파이널 위너를 가리게 된다.


본 대회의 수상자들은 이번대회 스폰서인 비스타케이 월드컵호텔(제주) 메인광고모델 영화 스피드헌즈 오디션 기회와 국제대회 한국대표 기회부여 및 제이준코스메틱 홍보모델, NC 커넬워크 어린이 광고모델, 보네르아띠 메인광고모델,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어린이홍보대사, LOUIE LOHAS 코스메틱 광고모델, 시티면세점 광고모델, 노블레스 진솔 홍보모델로 선정될 예정이며 이외 각종 상금과 부상을 받게된다. 


본 대회의 정확한 명칭은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이며 남여 톱모델(성인) 키즈모델 월드파이널 위너를 가리는 12개국 국제대회이다. 


한편,LBMA STAR MEDIA는 이 대회의 모든 전야제와 결선대회는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로 실시간을 전파 된다.제5회 LBMA STAR 글로벌 패션위크 2018 유스트림 공식 채널명은 "The 5th LBMA Global Fashion Week 2018"으로 실시간 영상 접속은 http://www.ustream.tv/channel/yncNS6YLDTL  이 주소로 접속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