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세상

베트남 패션디자이너 Dac Ngoc 키즈패션을 한국에 알리다

daum an 2021. 7. 5. 10:19

[시사우리신문]베트남 패션계의 뛰어난 얼굴인 Dac Ngoc 디자이너는 응용제품의 출시로 이 나라의 키즈 패션을 국제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열망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Dac Ngoc 디자이너는 선도적인 패션쇼에 등장한 최초이자 유일한 베트남 대표이기 때문에 국제 언론의 주목을 끈 이름이다. 그의 독특하고 화려한 키즈 야회복 디자인은 전 세계의 패션 애호가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고 있다.

베트남 패션디자이너 Dac Ngoc 키즈패션을 한국에 알리다

최근 이 디자이너는 응용 패션을 출시하며 베트남 키즈 패션을 '큰 바다'로 가져 오는 여정을 계속해왔다. 국제 키즈 패션 브랜드 Dac Ngoc Designer House의 컬렉션이 진열된 지 얼마되지 않아 국내 시장에서 히트하면서 지속적으로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국제 전문가에 따르면이 매력은 설명하기 어렵지 않다. 왜냐하면 베트남 키즈 야회복의 원조로 불리는 Dac Ngoc 디자이너는 400달러에서 2000에 이르는 높은 가격의 화려한 디자인으로 자신의 이름을 고정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Dac Ngoc 디자이너의 응용 제품 라인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한 것은 이 나라의 패션 애호가들을 물결치게 했다. 

 

한 달도 채되지 않아 Dac Ngoc 디자이너는The Boo, The Pink, The Box, The dreamy girls, Windowpane, Fireflies, Highlight, Bubble, Dolly, Jazzy 등과 같은 개성, 쿨, 스위트, 우아함 등 모든 스타일의 30 개 이상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들은 9X 디자이너의 개인적 특징을 지닌 새롭고 독특하며 응용성을 강조했다.

 

특히, 국제 키즈 패션 브랜드Dac Ngoc Designer House의 디자인은 스타일부터 무늬까지 세계 패션의 최신 트렌드를 따라 잡아 항상 시대의 숨결을 지니고 있다. 

 

Dac Ngoc 디자이너의 말에 따르면, 옷감은 자신이 엄성한 것으로 날씨에 적합하며 착용자에게 편안함을 가져다주는 동시에 친환경적입니다.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하여 폐쇄적인 프로세스로 설계, 제조 및 포장된다고 설명했다.

 

이 신제품에 대해 Dac Ngoc 디자이너는 "Dac Ngoc Designer House-All Day는 평범한 패션 시장을 선도하는 열망을 가지고 있다"며"Dac Ngoc Designer House는 국내 패셔니스타의 취향과 스타일 지향의 요구를 충족시킬뿐만 아니라 베트남 키즈 패션을 국제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선구자가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